본문 바로가기

빌리는 것과 설치

천안포스기 천안카드단말기 설치 교체 사장님들이 아셔야 하는 것들

천안포스기 천안카드단말기 설치 교체 사장님들이 아셔야 하는 것들

안녕하세요 사장님들 오늘은 창업의 필수품인 포스기 카드단말기 그리고 무인결제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에서 창업을 하시는 분들 또는 사업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천안포스기나 천안카드단말기가 필요하겠는데요, 처음 설치하려고 하는 경우나 교체를 하려는 경우에 어떻게 할 지 모르는 사장님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꼼꼼하게 상담하고, 친절하게 안내하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설치를 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낯설어서 그런 거지, 사실 어려운 것은 1도 없습니다. 많은 업무들을 저희쪽에서 도와드리고 필요한 설치나 서류 등은 직접 처리를 해드리고 있어요. 카드단말기 설치 포스기 설치는 꼼꼼한 상담 후에 정확히 매장에 필요한 것을 지정하고 구매 방식 그리고 상품 선택 뒤에 카드사승인을 받는 과정으로 진행합니다. 

구매도 그렇고 각종 창업에 필요한 CCTV 인터넷 등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필요한 모든 물품들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또한 굉장히 오래 운영했던 전문성이 있기 때문에 사장님들께서 많이 전화주시고, 꼼꼼하게 상담드리고 있습니다. 일시불과 약정구매가 있다면 장기적으론 일시불구매가 싸고, 비용 부담이 되면 약정구매로 하시는 사장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최저가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아요.

천안카드단말기도 한 두가지가 아니에요. 유선카드단말기와 무선카드단말기가 있고, 또한 포스 구성도 다르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 어떤 물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때가 있어요. 정확한 안내로 설치사례를 많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임대 설치 교체 구매 할 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중에 천안포스기나 천안카드단말기에 문제가 생겼을 때 대처하는 능력이 얼마나 빠르느냐로 판단할 수 있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정확하게 설명드리고 업종과 필요한 것들을 묘사를 통해서 꼼꼼하게 안내드리고 방문드려서 설치를 진행하고 있어요. 급하다고 하시면 접수 순서나 설치 방법 등 조금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카드사 승인을 딸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연락을 주시는 게 중요해요. 물론 제일 빨리 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배달을 중점적으로 하는 사장님들의 경우에 식당 미용실 등 가게 내부에 유선으로 카드단말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천안무선카드단말기를 사용해서 휴대할 수 있도록 해야해요. 천안블루투스카드단말기도 마찬가지랍니다. 기기의 성능은 물론 AS도 끝까지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청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카드 조회기를 설치하고 가맹점 신청을 직접 진행합니다. 카드사의 가맹점 실사 및 번호를 부여하고 나면 밴사에 등록하고 개통을 할 수 있게되는 개념입니다. 설치는 카드사 승인 전과 후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입니다. 우선적으로 전화주실 때는 이와 같은 서류는 크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부담 없이 연락을 주시면 되십니다.

키오스크의 종류입니다. 마찬가지로 일시불로도 진행하며 약정구매로도 이루어지고 있어요. 현금운용은 가능해요. 키오스크의 기본구성은 카드결제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금전함 등 들어가게 되면 사장님들이 관리 시 직접 손님들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tv나 인터넷 그리고 adt caps cctv가 skt와 결합 할인이 가능합니다. 한꺼번에 관리해드리는 방향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요. 창업은 저에게 맡겨주시면 끝까지 책임지고 설치와 관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주세요.